STAR/태연

태연 신곡 To.X 공개!! (주접글)

bumcrush 2023. 11. 27. 19:23
반응형

태연 신곡 To.X 가  공개 되었다 !

5시에 라이브 하고

6시에 음원,뮤비가 공개되었는데, 노래 너무 좋다 ㅠㅠ

 

태연 To.X 뮤직비디오 (To.X 뮤비)

 

 

개인적으로 티저 풀릴 때 마다 취저라서 이번 신곡 너무 기대 많이 했는데,

진짜 너어어무 좋다...

 

To.X

미디엄 템포의 리드미컬한 곡인데, 진짜 안질리고 계속 들을 수 있을 거 같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왔던 곡들 중 What do i call you 랑 비슷한 느낌이 아닌가 싶다.

 

수록곡도 다 주옥같고 

Melt Away 앞부분 재즈풍?의 느낌 넘 좋고

타잔 창법도 넘 특이해서 좋다 ㅋㅋ (녹음할때 변주가 많아서 힘들었다고 하더라.. ㅋㅋ)

 

걍 그아탱 그 잡채

 

존예탱

 

 

태연이 라이브에서 이번 앨범은

나르시즘, 가스라이팅 관련된 노래라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To.X 뮤비 중에서 이 부분을 잘 살린 장면이 아닌가 싶다.

 

(뭔지 모르겠는데 뭔가 예술적이야..)

 

여튼 To.X 넘 좋고 ㅠㅠ

 

탱구 To.X  음방 하면 좋을 것 같은데..

왠지 안할거 같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