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연예 & TV

환승연애3 나온다!!!

bumcrush 2023. 12. 9. 13:07
반응형

환승연애1,2 너무 재밌게 봐서

슬슬 환승연애3는 안나올려나 했는데, 나온다는 소식을 접했다 ㅋㅋ

 

유튜브 돌아다니다 유연히 봤는데,

이미 예고편 공개한지 8일전이더라..

나 왜 이제 알았냐 ㅋㅋㅋ

 

https://youtu.be/rd4nY35Lygg

환승연애3 예고편 

 

 

환승연애3 나오는 날

 

환승연애3 나오는 날은 2023년 12월 29일(금) 티빙 독점공개 이다.

아주 연말에 경성크리쳐, 환승연애3 외로울 새가 없겠다 ^^....

 

 

 

 

환승연애3 PD 연출

 

환승연애1,2 연출을 맡으셨던 이진주  PD님이 JTBC로 이직하셔서 

환승연애3 부터는 김인하 PD가 이번에 연출을 맡게 되었다고 한다.

 

환승연애3 김인하 PD

디즈니플러스의 핑크라이 라는 연프하셨다고 하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보지 않아서 어떤지 잘 모르겠다.

제발 환승연애3도 잘 부탁드립니다 ㅠㅠ

(하X 시그널3부터 뭔가가 뭔가라서 안보기 시작했어요 ㅠㅠ 환승연애3는 다르기를..)

 

 

 

환승연애3 패널

 

환승연애3 패널(?)은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그대로 가는 것 같다.

 

 

 

 

 

환승연애3 출연진

 

환승연애3 예고편에서 간단한 출연진들이 잠깐 나왔는데,

다들 외모가 훈훈 존잘 존예다.. (그치만 하X 시그널 처럼 본인 홍보 하러 나오는 프로그램이 안되길.. 제발)

 

원래 4커플 + 메기 1커플

나와서 총 5커플 나오니깐.. 아직 출연자분들이 다 공개는 안된 상황이다.

 

환승연애 만의 그 아련한 분위기..

눈물 착즙기 환승연애..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