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꿀팁 & 리뷰

초간단 유튜브 쇼츠 일반영상으로 보는 방법 (PC버전, 링크변환X)

bumcrush 2023. 12. 21. 16:10
반응형

초간단 유튜브 쇼츠 일반영상으로 보는 방법 (PC버전,링크변환X)


 

컴퓨터로 유튜브 쇼츠 보다보면 나도모르게 마우스 휠 잘못건드려서

밑으로 내려가버려서 처음부터 다시봐야할 때가 있다 ㅠ

중간부터 보고 싶은데 매우 불편..

 

이때 유튜브 쇼츠를 일반 영상처럼 보는 방법이있다.

URL 링크를 변환하는 방법도 있는데,  그 보다 더 간단한 방법을 찾았다!!

 

 

 

1. 우선 쇼츠 영상에서 댓글 목록 버튼을 클릭한다.

 

 

 

 

 

2. 그럼 댓글 목록들이 뜰 건데,   여기서  아이디 옆에 시간 (예를들면.. 4주전, 3주전...)된 것이 있을 거다.

그거 아무거나 클릭한다!!

 

 

 

 

 

3. 그럼 와우.. 유튜브 링크 변환 없이 일반영상 포멧 페이지로 바로 이동한다 ㅋㅋㅋㅋ

 

이상 초간단 유튜브 쇼츠를 일반영상으로 보는 방법이었다.

 

 

만약에 댓글이 없는 쇼츠라면?

본인이 댓글달아주고 일반영상으로 들어가자 ㅋㅋㅋ

 

 

 

 

 

#유튜브 쇼츠 일반영상으로 보는 방법  #유튜브 쇼츠  #유튜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