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꿀팁 & 리뷰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을 먹었다. (연세우유빵 신상,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후기)

bumcrush 2024. 3. 5. 12:44
반응형

 

편의점에 갔더니

연세우유빵 신상이 나와서 구매해봤다.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리뷰 #연세우유 빵 신상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가격

말차 생크림 빵이랑 같이 구매해서 정확한 가격은 확인 못했지만 😭

3천원 초반 정도 하는 듯하다.

(나무위키 보니 2,900원 이란다..)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영양정보

사실 뭐 몸에 좋을 거라고 먹는 건 아니니깐 ㅋㅋ

난 크게 신경쓰진 않는다.. (근데 역대 종류중 칼로리가 제일 낮다고 한다 ㅋㅋ)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영양정보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앞면

기본 생크림 빵이랑 비슷한 앞면이다.

저번 쿠키앤크림? 빵은 겉이 너무 눅눅했는데, 그럴바엔 차라리 이런 기본 빵이 나은듯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앞면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뒷면

약간 딸기가 연상되는 핑크색이 보인다.

이것이 딸기빵!?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뒷면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속 크림

반을 갈라보았다.

안에 바나나크림과 

밑에 아주 조그만하게 딸기잼? 같은게 있다.

 

연세우유 딸기 바나나 생크림빵 속

 

 

 

맛은 괜찮았다.

바나나크림에 바나나향도 적당했다.

근데 밑에 딸기 잼이 넘 작았다. 끝부분에만 몰려있어서 이게 좀 아쉬웠음..

 

바닥 전체에 좀 골고루 분배되었으면 더 균형있는 맛이 되었을텐데 아쉬웠다..

 

뭐 전체적으로 상큼하니 봄맞이 상품으로 나쁘지 않은듯 싶다.

 

상큼한 맛 좋아하시면 나쁘지 않은듯  ㅎㅎ

 

그래도 나의 최애는 말차크림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