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태연

[영상,움짤] 런닝맨 춤추는 태연! / 런닝맨 태연 통통춤

bumcrush 2017. 8. 16. 20:02
반응형


[영상] 런닝맨 춤추는 태연!   /런닝맨 태연 춤



-


태연 통통춤 영상


런닝맨 태연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


통통 거리는거 진짜 ㅋㅋ


영상 썸네일에서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어


김태연 미친 귀여움 ㅋㅋㅋㅋ




이건 통통춤 움짤 ㅋㅋㅋ


통통!

통통!!

태연 스웩ㅋㅋㅋㅋ

아 태연 너무 귀여워 ㅠㅠ



-

개인적으로 태연이가 다른 예능보다 

런닝맨에서 더 편해보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어 ㅎㅎ



마지막은  달리는 태연으로 !






-



움짤 출처: 태연 갤러리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aeyeon_new1&no=3442428&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EB%9F%B0%EB%8B%9D%EB%A7%A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