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꿀팁 & 리뷰

[네네치킨] 크리미언 & 핫블링 솔직후기

bumcrush 2017. 1. 24. 19:08
반응형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 & 핫블링 치킨 솔직후기 / 초간단후기

 

-

 

한 5일전에 시켰는데 또 시켜먹었다.

 

 

-

 

 

 

 

 

 

 

 

 

영롱하다..

 

 

-

 

가격

 

크리미언 반 핫블링 반 = 19000원

순살로 변경 = +2000원

 

총 21,000원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음..

 

하지만 네네치킨 닭도 괜찮고 튀김도 바삭하게 잘튀겨서

후회는 없다. 

양파도 많았음

 

 

-

 

 

네네치킨 크리미언

소스에서 약간 요거트 맛이 난다.

(약간 뿌링클 소스맛?)

되게 특이함.

디디치킨의 까르보나라 치킨과는 많이 달랐다.

하지만 맛있었다.

 

 

 

네네치킨 핫블링

일단 나는 매운것을 잘 못먹는다.

(불닭볶음면 절대 못먹음 ㅠ)

 

그래서 처음 시킬때 크리미언이랑 소이갈릭시켰었는데,

배달이 잘못되서 어쩔수 없이

핫블링을 먹게되었다;

 

근데 와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살짝 맵긴한다 달달하고 감칠맛이 이루 말할수없다..

 

매운게 느껴질때마다 옆에 있는

크리미언 한입 씩 먹어주면 행복해진다 ㅎㅎ

 

 

-

 

 

네네치킨 박스에 이렇게 적혀있다.

 

" 우리는 상품이 아닌 식품을 판매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