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꿀팁 & 리뷰

[eclipse] 이클립스 구버전 다운하는 방법 !! / 이클립스 이전 버전/ 이클립스 옛날 버전

bumcrush 2017. 7. 13. 21:41
반응형


[eclipse] 이클립스 구버전 다운하는 법 / 이클립스 이전 버전/

 이클립스 옛날버전/ 이클립스 낮은 버전




-


아  오늘 이클립스 구버전 깔라고 했는데 

당최 찾을수가 없어서

고생을 좀 했네요 ㅠㅠ


그럼 지금부터 구버전 까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이클립스 홈페이지로 이동


https://www.eclipse.org/home/index.php







2.


사이트 상단에 보이시는 주황색 DOWNLOAD 클릭





3.



와 OXYGEN은 새로 나온 버전인가요?

그새 새로운 버전이 나왔네요ㅋㅋ


여튼 이번에는 주황색 버튼 말고!


밑에 회색글자로 되어있는 Download Packges 를 클릭!!




4.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MORE DOWNLOADS 있죠?


거기 보시면 이클립스 낮은 버전들이 쫘악 나와있습니다.


원하시는 버전을 눌러주세요!


저는 Eclipse Mars (4.5) 를 클릭하겠습니다.





5.

들어가시면 MARS 버전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밑에 보시면 DOWNLOAD 버튼이 있네요!


클릭하셔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


+) 이상하게 NEON 버전만 다운로드 버튼이 안보이네요..

이클립스에서 의도적으로 막아 놓은건가?



-

반응형
  • 현재글[eclipse] 이클립스 구버전 다운하는 방법 !! / 이클립스 이전 버전/ 이클립스 옛날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