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태연

[움짤] 폰에 있는 태연 흑발 움짤 털이 / 흑발 태연 움짤 모음

bumcrush 2017. 10. 17. 00:19
반응형

 

-

[움짤] 폰에 있는 태연 흑발 움짤 털이 

 

( 소녀시대 태연 흑발 / 태연 사진 / 태연 움짤 / 흑발 태연 / 태연 흑발 / 흑발 태연 움짤 모음)

 

 

 

-

 

오랜만에 포스팅도 할 겸,

폰 갤러리에 있는 흑발 탱 사진을 준비해왔다.

엄청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몇개 안되더라 ;;

 

출처는 닥치는 대로 저장해대서 어딘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그럼 흑발 태연 움짤 시작!

 

 

 

 

mr. mr 흑발 태연

 

 

아마 흑발 태연 = 진리

라는 공식을 처음 만들어낸 활동이었지 않나싶다.

 

이때 군대에 있었는데, 태연 별로 안좋아했던 애들도

다 태연 이쁘다고 인정했다..

 

진짜  흑발 탱 존예였음 ㅠㅠ

 

 

 

 

헕..

 

 

미스터 미스터!!

박력 넘쳐!

 

 

춤도 느낌있게 잘 추는 태연 ..

 

 

이게 인기가요 무대였나,

안그래도 작은 얼굴 소멸되는 줄 알았어..

 

 

더 치열하게~

부분이네 ㅎㅎ

모든 무대가 리즈였던 흑발 태연...

 

 

 

렛츠 꼬우!!

노랑 태연 ㅠㅠ

 

 

 

이게 진짜 리즈 무대였음..

이 날 진짜 태연 나올 때 마다 감탄사 연발 ㅋㅋㅋㅋ

김태연  +  분홍색 = 인간 벚꽃 그자체 였는데 ㅠㅠ

 

 

 

이건 좀 유명한 짤,

깜짝 놀라는 태연 짤

진짜 존예라는 말밖에 안나옴..

 

 

일본 콘서트 흑발 태연

 

 

 

 

카메라 잡아먹을 줄 아는 태연

 

 

와 진짜 10덕....

태연님,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ㅠㅠㅠㅠ

 

 

태연 노래부르는 짤

 

노래 부를 때 집중하며 찡그러지는 저 미간,

넘나 멋있다.

 

태연 머리 넘기는 짤

 

와.. 분위기 어쩔..

 

 

 

 

 

연말 가요대전 흑발 태연

 

 

 

잇츠 일레븐 일레븐~

천사 흑발 태연, 사랑합니다...

(근데 갈색 인 거 같기도 하고.. )

 

 

 

비가! 오면! 내리는 기억에..

 

Rain무대 때 보세요 ㅠㅠㅠ

위에랑 완전 딴 분위기ㅠㅠ

고급미 쩔어 ㅠㅠ

 

 

Fine 흑발 태연

 

 

태연 쉼표머리

 

쌈무라고 놀림 받았던 의상인데,

개인적으로 이 옷과 저 헤어스타일

넘나 좋아했음 ㅠㅠ

 

 

fine 흑발 태연

 

 

 

프로가수 김태연!

 

 

Holiday Allnight 흑발 태연

 

 

 

 

 

 

holiday 도입부 태연

 

 

holiday 엔딩 태연,

마지막에 치명적인 척 하다 혼자 터지는게 포인트인 움짤 ㅋㅋ

 

 

 

holiday 첫방송 날,

태연 엔딩 요정으로

난리났었지 ㅋㅋ

 

 

 

all night 태연

 

 

 

 

기타 팬싸인회, 팬미팅, 인터뷰 흑발 태연 움짤

 

 

 

와 이건 최근에 주은 흑발 탱 짤인데,

너무 이뻐 ㅠㅠ

 

 

 

 

그윽한 눈빛의 흑발 탱

 

 

빡센 화장도 태연이라면 완벽 소화..

 

 

 

시원시원한 울 태연의 입꼬리

 

 

와 태연 이거 너무 애기애기 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태연이 너무 귀여워 ㅠㅠ

 

 

 

마지막으로

인사하는 태연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안녕~

이상 흑발 태연 움짤 털이었습니다.

 

-

 

반응형